섹션

충장로 볼륨 클럽에서 “신데렐라 성형파티”

충장로 축제가 열리기 직전 주말인 9월 24일 토요일, 젊은 남녀들이 집결하는 충장로 클럽 볼륨에서 광주 SM미성형외과가 후원하는 ‘신데렐라 성형파티’가 열린다. 이 파티는 '젤틱 런칭'을 주제로 저녁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열린다.

이 시대 모든 여성들은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에 충장로 축제 전에 열리는 ‘신데렐라 성형파티’는 성형을 요술로 비유해 모든 여성들이 신데렐라가 될 수 있음을 알린다. 또한 진정한 신데렐라가 되려면 호박마차와 요술봉쯤은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데 '젤틱'이 그러한 역할을 해준다. 젤틱은 성형외과에서 시술하는 냉동 지방분해술을 의미하는데, 마취나 절개 없이 지방이 줄어드는 비침습적 지방감소로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최근 여성들이 완벽에 가까운 아름다움에 열광하다 보니 아무리 아름다운 몸매라도 군살이 있는 몸매는 완성되지 못한 느낌을 주게 된다. 그러나 이번 파티를 통해 신데렐라를 꿈꾸는 여성들이 젤틱 요술봉의 마법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파티를 후원하는 광주 SM미성형외과의 관계자는 “모든 여성들이 한 번쯤 신데렐라가 되고 싶어 한다. 이번 ‘젤틱 런칭 파티’를 통해 많은 여성분들이 신데렐라가 되는 듯한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주 SM미성형외과는 젤틱을 도입한 기념으로 이번에 충장로 볼륨 클럽에서 ‘젤틱 런칭 파티’를 기획했으며, 당일 ‘호박마차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발리여행권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