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이나믹 듀오',토니에게 "비난해서 미안해요"공개사과

[재경일보] 다이나믹 듀오가 토니안에게 "미안하다"며 사과를 했다.

11월 3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한 다이나믹 듀오는 이날 DO DOC 와 함께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 날 다이나믹 듀오는 토니안에게 과거 "H.O.T를 비난 했었다"며 "경솔했었다"고 방송을 통해 사과를 전했다.

다이나믹듀오는 "과거 음악을 처음 시작할때 한국가요 는 안좋다며편견에 싸였었다. 그래서 그 당시 가장 인기 있던 H.O.T를 비판하면서 그들의 노래를 디스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가사에 H.O.T는 우리 가요 옥의 티 잡티"라는 직설적인 가사였다고 털어놔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그 후 다이나믹듀오는 "군대에서 토니안을 만났다"고 말했다.

멤버 최자는 "군대에서 토니안이 선임이여서 함께 지냈었다"며"우리가 그렇게 비판한 줄도 모르고 정말 잘 해줬었다"며 "경솔한 언행 이였다"고 미안함을 전했다.

이에 MC 들은 "당시 H.O.T가 인기가 정말 많았는데, 싸움이 안났었냐"고 묻자 다이나믹듀오는 "우리가 당시 언더에있어서 사람들은 우리가 디스했다는 사실을 아무도 알지 못했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군대에서 밝혀졌다면 어후","조마조마하셨겠어요","아 진짜 완전 웃겨 죽을뻔","오해가 잘 풀어져 다행이네요"등 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다이나믹 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