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닛산, 갭(Gap) 사고 큐브도 타고

▲ 닛산과 갭(Gap)의 홀리데이 이벤트
▲ 닛산과 갭(Gap)의 홀리데이 이벤트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닛산 자동차가 의류 브랜드인 갭(Gap)과 함께 연말까지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갭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닛산 '큐브' 차량의 주말 시승권을 제공한다.

특히 전국 12개 닛산 전시장과 갤러리를 방문해 큐브를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2천명에게 갭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큐브를 계약한 고객 100명에게는 갭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