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김장훈의'봄비'피쳐링한 알리,김장훈 선행도 피쳐링

김장훈과 함께하는 ‘핵 피해 어린이 돕기’ 자선바자회에 김장훈의 절친후배들이 대거 참여해 따뜻한 공연기부를 펼친다.

3월31일 토요일,파주 헤이리마을 하늘광장에서 열리는 핵피해어린이돕기자선바자회에 박경림,개콘팀의 참여와 더불어 김장훈의 신곡'봄비'의 피쳐링에 참여한  가수 '알리'가 함께해 컬러링 1위를 달리며 초반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김장훈의 신곡,봄비'를 발표후 처음 김장훈과 알리가 라이브로 함께하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모든 출연진들은 김장훈의 참여요청에 미리잡힌 스케쥴들을 조정하면서까지 참여하는, 적극적인 재능기부의지를 실천하기로 했다. 바자회는 오전11시부터 시작되며 공연은 오후두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는 2012년 ‘핵 안보 정상회의’를 맞아 자선 모금 행사를 통해 핵 피해자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고자 3월 31일 파주 헤이리마을 하늘광장에서 ‘핵 피해 어린이 돕기 자선 바자회’를 실시한다. 바자회에서는 ZARA, 코데즈컴바인 등 3000여점의 유명브랜드가 참여하며 판매가격은 5천원부터 2만원까지 균일가로 판매 된다. 현장판매금액 2000만원 전액을 ‘위드 아시아’에 기부한다.

이날 자선바자회에는김장훈과 박경림,알리,개콘팀등,김장훈의 절친들 이외에도  캘리그래퍼 장영호, 일러스트 작가 홍학순씨를 비롯,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퍼포먼스를 통해 기부축제 마당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아울러 아이스타일24 홈페이지에서는 핵 피해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메시지 3개마다 의류/잡화 1점이 기부된다. 현장에서 모금된 기금과 온라인을 통해 기부된 제품은 ‘위드아시아’에 전달 된다. 

또한 이날 바자회에는 김장훈과 도시락데이 전국대학교투어를 함께 하고있는 전국최대의 대학자원봉사대,V원정대가 일일판매를 책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