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휘재, 성형 고백?! “눈썹 시술 받았다”

이휘재가 제이콘텐트리(대표 송필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원석발굴 프로젝트 '다이아몬드 걸'을 통해 깜짝 성형(?) 고백을 했다.

이휘재는 "다이아몬드 걸을 통해 출연진들도 많이 메이크 오버가 됐다"며 "나도 충격 고백을 하겠다"고 말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을 모니터링 하던 중에 자신의 숯 없는 눈썹이 너무 신경 쓰였다던 이휘재는 "개그우먼김신영이 소개한 원장님을 통해서 살짝 눈썹 문신을 하고 왔다. 24시간 전이다"고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붐은 "이휘재의 성형고백이다. 눈썹도 성형이다"라며 놀려댔고, 이에 이휘재는 “성형도 시술도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억울해했다. 출연진들은 "눈썹 문신은 쁘띠 성형"이라며 이휘재를 시술 연예인으로 합류시켜버렸다는 후문이다.

MC 이휘재의 눈썹 문신 에피소드는 오늘(28일) 밤 11시, 오직 Q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한민관이 완벽한 각선미로 강예빈에게 굴욕을 안겼다.

반짝이 모자와 핫팬츠 패션을 선보인 한민관을 본 MC 붐은 “다리가 너무 예쁘다”며 놀라워했고, 실제로 ‘몸짱’ 강예빈의 각선미 대결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라인을 뽐내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원석발굴 프로젝트 '다이아몬드 걸'은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의 여인을 찾아 최고로 빛나는 다이아몬드로 탄생시키는 메이크오버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휘재와 붐이 MC를 맡고 홍석천, 양세형, 최홍만, 마르코, 변기수, 정민, 한민관 등이 스타일 프로듀서로 활약한다. 강예빈, 윤정수, 조향기, 허안나, 김경진은 섭외 과정부터 변신 과정을 지켜보고 조언과 함께 마지막 평가를 내리는 토크 패널로 함께 한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Q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