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배우 박기웅이 SBS플러스“풀하우스TAKE2(극본 박영숙, 연출 김진영)”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예능감, 친화력까지 지닌 사랑스러운 아이돌 가수 ‘원강휘’역으로 “풀하우스TAKE2”에 출연 중인 박기웅이, 연기는 물론 만인이 인정하는 패셔니스타 ‘원강휘’의 외적인 부분까지 빈틈없이 표현하겠다는 각오로 매 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특히, 박기웅은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의상과 함께 모자, 선글라스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적절히 매치해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최고의 아이돌 ‘원강휘 스타일’을 만들어 내며 드라마 속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극 중 현직 가수인 ‘원강휘’ 캐릭터를 소화해내기 위해 부상 투혼을 불사하며 노래와 춤 연습에 매진했다는 박기웅은 무대 위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자신을 ‘나님’이라 칭하며 넘치는 자기애로 무장한 ‘원강휘’를 능청스러운 연기로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동거 생활을 시작으로 극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박기웅, 황정음, 노민우 주연의SBS플러스“풀하우스TAKE2”는 매주 월-목 낮 12시에 전 회 방송 분을, 12시30분에 본편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