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www.peripera.co.kr)에서는 2013년 봄 메이크업으로 내추럴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틴트’의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오렌지 걸(ORANGE GIRL)’룩을 제안한다.
‘오렌지 걸’룩은 생생한 컬러 발색이 어려웠던 기존 오렌지 틴트의 발색을 보완, 톤업된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특유의 싱그러운 느낌을 그대로 살린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이번 ‘오렌지 걸’룩에 사용된 페리페라 봄 신제품 ‘페리스 틴트 워터’ 4호 만다린 쥬스는 화사하게 톤업시킨 경쾌한 오렌지 컬러로, 한층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어 밋밋할 수 있는 내추럴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감귤 컬러의 선명한 리퀴드 틴트로 ‘마치 원래 상큼했던 것처럼’ 입술을 생기있게 물들였다.
‘오렌지 걸(ORANGE GIRL)’룩은 오렌지 빛 치크로 생기를 부여한 피부에 마스카라로 눈매를 강조한 뒤 입술에 ‘페리스 틴트 워터’ 4호 만다린 쥬스를 발라 생생하게 표현한다. 이 때, 입술 중앙과 양 끝에 한방울씩 터치한 뒤 손가락으로 블렌딩해주면 경쾌한 감귤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황정음의 싱그러운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페리페라 ‘오렌지 걸’ 룩은 주요 패션 매거진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