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은 특허 받은 고온 스팀유화 공법을 적용해 슈크림 같이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100시간 이상 지속되는 초강력 보습효과와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을 인증 받은 차세대 스팀크림이다. 특히, 호주 출신의 세계적인 작가 케이티 에드워드(Cate Edwards) 및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총 12가지의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쏘시에보떼 홈페이지(www.sociebeaute.com)에서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의 12가지 패키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정해 투표를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투표 후 가장 인기가 높은 디자인을 선택한 고객 중 총 63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재까지 가장 많은 득표를 얻고 있는 디자인은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SCR101’번으로, 케이티 에드워드가 디자인한 ‘Red Flower’ 제품이다. 경품으로는 1등(1명)에게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 12종 세트를, 2등(12명)에게는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 단품을, 3등(50명)에게는 1인당 2매의 맥스무비 무료 영화예매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디자인 페스티벌’ 이벤트와 함께 ‘디자인 페스티벌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디자인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페, SNS 등으로 스크랩 한 후, ‘디자인 페스티벌 소문내기’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경품으로 1등(1명)에게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 12종 세트와 ‘상상후’ 홈데코 상품을, 2등(24명)에게는 ‘씨트리 아트 스팀크림 2.0’ 단품을, 3등(100명)에게는 1인당 2매의 맥스무비 무료 영화예매권을, 4등(50명)에게 쏘시에보떼 쇼핑몰 3천원 적립금을 증정하며, 참여회원 전원에게는 1천원을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4월 2일(화) 쏘시에보떼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쏘시에보떼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ociebeaute)을 참고하면 된다.
쏘시에보떼는 ‘프랑스 귀족 부인들의 뷰티 사교클럽’을 컨셉으로 하는 국내 화장품 회사로 일본, 홍콩 등지에서 먼저 인기를 끈 브랜드 ‘씨트리(Seatree)’를 2012년 9월 정식으로 한국에 론칭했다. 씨트리는 바닷물에서 자라는 나무 ‘맹그로브’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