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런닝맨 송지효 세가지 매력 발산 스프링 화보 공개

배우 송지효가 베네피트의 4월 화보에서 3가지의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베네피트의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 ‘컬러…바이 베네피트’의 아이 섀도우와 립글로스를 활용해 ‘섹시 지효’, ‘청순 지효’ ,’큐트 지효’로 평소 방송에서 자주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다.

‘컬러…바이 베네피트’는 베네피트의 고향 샌프란시스코의 상징물 금문교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아이 섀도우 22종과 립 글로스 6종이 포함된 메이크업 라인으로 4월 1일 출시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송지효의 ‘섹시 지효 룩’은 영화 ‘신세계’ 속 송지효가 맡은 지적이고 섹시한 여경찰의 느낌과 흡사하다. 송지효는 섹시하고 고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2013년 봄 트렌드 컬러인 블루 아이 섀도우를 넓고 깊게 펴 발른 뒤 아이 라인을 과감히 눈꼬리까지 뺐다. 여기에 지난 겨울부터 올 봄까지 계속 인기를 끌고 있는 레드 컬러의 입술을 연출했다. 매트한 립스틱보다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붉은 색 베네틴트를 입술에 바른 뒤 보랏빛이 돌아 신비로운 느낌을 부여하는 ‘컬러... 바이 베네피트’ 라인의 새로운 립 글로스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 키스 유’를 덧발랐다.

‘청순 지효 룩’에서는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와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 그리고 키스하고 싶을 정도로 여성스럽고 촉촉한 핑크 립에 포인트를 주었다. 이를 위해 평소 송지효가 ‘런닝 맨’ 촬영시 꼭 사용한다는 핑크빛 틴트 포지틴트를 입술 전체에 바른 뒤 신제품 립글로스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 롤리밥’을 덧발라 핫핑크 느낌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큐트 지효 룩’은 평소 송지효가 런닝맨에서 자주 보여주는 화장기가 거의 없는 촉촉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에 핑크빛 포지틴트를 양볼과 입술에 살짝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한 뒤 보랏빛 컬러가 도는 립 글로스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 키스 유’를 발라 귀엽고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베네피트 리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은경 과장은 “올 봄 과감한 아이 컬러와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라며 “송지효의 3가지 룩은 이제 메이크업을 이제 막 시작한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메이크업 고수까지 모두가 좋아할 만한 메이크업”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