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여성청결제 전문브랜드 ‘썸머스이브(Summer’s Eve)’, 4월 국내 런칭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사랑 받는 미국 판매 1위(AC 닐슨 리서치 여성청결제품부문 전채널합산 2012/12/22 까지의 52주 자료)의 여성청결제 전문브랜드 ‘썸머스이브(Summer’s Eve)’가 다가오는 4월 국내에 런칭 된다.
 
4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여성 청결제 ‘썸머스이브’는 미국 임상실험 전문 기관인 Clinical Research Laboratory,Inc. 와 Reliance Clinical Testing Service ,Inc.에서 산부인과 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의 엄격한 Clinical 임상 실험, Clinical 안전 평가에서 안정성을 검증 받은 제품으로, 자극 없이 세정하여 여성 고유 pH발란스의 정상산도 유지를 도우며, 40년 전통의 썸머스이브의 축적된 노하우로 완성된 향은 불쾌한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정효과 및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미국 내 여성위생 카테고리의 50% 이상의(Source: Nielsen FDMx, DECA, and Dollar Channel Latest 4 weeks ending 2/18/12)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어 센스 있는 여성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썸머스이브’의 제품은 총 4종으로 ‘페미닌워시-노멀스킨’, ‘페미닌워시-센서티브스킨’,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 가 있다.
 
‘썸머스이브’의 ‘페미닌워시-노멀스킨’과 ‘페미닌워시-센서티브스킨’은 코코넛과 해바라기오일에서 추출한 마일드한 수용성 진정제 함유로, 피부를 청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자극적이지 않아 매일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약산성의 soap-free 제품으로 여성고유의 pH발란스를 해치지 않으면서 외음부를 맑고 청결하게 하여 청정함을 유지해준다.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는 일회용 포켓타입의 포장으로 완전 밀봉되어 사용직전까지 멸균상태가 유지되며 휴대가 용이하며, 무알콜에 비눗기 없는 제품이라 사용 후 물로 다시 씻어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또한 과도한 땀이 분비되었을 때 또는 여행 중이나 수술 후 샤워를 못할 때 사용하면 상쾌함과 깨끗함을 느낄 수 있고 알로에베라와 비타민E가 함유되어 피부 자극을 완화하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가려움을 덜어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는 여행용으로도 용이한 작은 용기의 디자인으로, 질 외부에 뿌리고 화장지로 닦아주는 사용방법으로 외출 시 편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에어로졸 펌프를 사용하지 않아 기내 안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모든 각도에서 뿌릴 수 있고, 라놀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유지를 돕는다.
 
‘썸머스이브’는 뷰티&헬스 드럭스토어 올리브영과 약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온라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썸머스이브 제품 문의) 02-578-1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