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을든남자 브랜드 관계자는 “싸이의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센스를 반영한 썬케어 제품을 다양한 제형으로 개발했다.”며, “여성은 물론이고 썬케어에 소홀한 남성들이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프레이, 스틱, 로션, 밀크, 크림 등 총 6종으로 출시됐다.”고 말했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올프루프 썬케어’ 라인은 UV차단, 수분보충, 생기충전의 ‘365 UV 3-Power Defence’ 효과가 특징이다.
주요성분은 비타민 나무라 불리는 ‘산자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로, 천연 비타민 방어막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 워터인 ‘빙하수’가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주며, 아쿠아 모이스춰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어 따가운 햇볕 아래에서도 생기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올프루프 썬케어’ 라인은 클렌저를 제외한 전 품목이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인증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데일리용, 바캉스용, 패밀리용 등 피부타입과 상황에 따라 365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다나한, 뷰티크레딧 매장과 드럭스토어, 오픈마켓,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 다양한 곳에서 구입 가능하다.
‘올프루프 썬블럭[70ml/18,000원선]’은 땀이나 피지에 지속력이 우수하여 오랜시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롱래스팅 썬블럭이다. 부드럽게 발리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며,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는 야외활동 및 골프 등의 아웃도어 레포츠 시에 적합하다.
‘올프루프 썬밀크[50ml/18,000원선]’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한번에 끝내주는 멀티 썬블럭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과 피부 결점 커버 효과가 있어 매일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좋다. 100% 무기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어 내추럴 메이크업에 추천할 만 하다.
‘올프루프 페이스 앤 바디 썬로션[120ml/18,000원선]’은 흡수가 빠르고 간편한 로션 제형으로 페이스와 바디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점보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또한 간편하게 미스트처럼 뿌려주는 ‘올프루프 쿨링 썬스프레이[100ml/18,000원선]’는 시원한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춰주고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야외활동 시에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모든 바디 부위에 골고루 분사한 뒤 펴 발라주면 되며, 액체타입이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한 ‘올프루프 썬스틱[20g/18,000원선]’은 손 대지 않고 쓱쓱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며 다공성 파우더 성분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레포츠 활동 시 수시로 덧바르기 편리하고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멀티 클렌저[150ml/10,000원선]’는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타입의 썬블럭과 메이크업의 잔여물, 피부 노폐물 등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젤 타입의 클렌징 제품이다. 오일젤 제형으로, 피부에 펴바른 후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노폐물을 녹여내어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