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카리스마 '강인' 데뷔 이래 첫 단독 패션화보 공개

슈퍼주니어 강인은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의 패션매거진 <쎄씨> 4월호를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된 단독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인은 기존의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탈피해 핑크 배경에 발랄하고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다.

강인은 화려한 프린트의 셔츠, 기하학적 패턴의 타이, 레트로 패턴의 재킷 등 다소 소화하기 어려운 스타일의 의상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프레즐을 입에 문 천진난만한 표정, 졸린 듯 눈을 비비는 귀여운 표정, 폭발할 듯한 에너지를 담은 반항아의 표정 등 다양한 표정연기로 관계자들을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강인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한 수단이 아니라 멤버들과의 약속이자 스스로에 대한 동기부여였다"고 말했다.

초심을 재정비해 '슈퍼쇼 5' 공연을 눈 앞에 둔 강인은 "지금 슈퍼주니어 멤버로 사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쎄씨는 4월호 본책 부록으로 아시아 여성들이 사랑하는 베스트 셀러 뷰티 제품을 뽑는 쎄씨 K-뷰티 어워드 수상제품을 'K-뷰티 박스'라는 이름으로 제공한다.

'K-뷰티 박스'는 헤라 UV 미스트 쿠션 C21호, 설화수 윤조에센즈,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커플 체험 키트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쎄씨 페이스북(facebook.com/cecimagaz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