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스타리프트, 롯데홈쇼핑 성공적 론칭 후 2차 앵콜 방송 실시

새로운 피부과학으로 자기주도 안티에이징을 실현하는 아스타리프트(ASTALIFT, www.astalift.co.kr)가 26일 오후 11시50분, 첫 론칭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롯데홈쇼핑에서 안티에이징 에센스 ‘젤리 아쿠아리스타’ 의 파격적인 더블 구성 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셀러 ‘젤리 아쿠아리스타’ 40g 오리지날 정품 2개와 3만원 상당의 아스타리프트 4종 키트 및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가 추가 GIFT로 포함된 특별 구성을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도 함께 증정한다.

젤리 아쿠아리스타는 세안 후 처음 바르는 안티에이징&고보습 에센스로 피부 수분보유력과 피부 속 탄력을 키워주는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성분인 아스타잔틴과 트리플 콜라겐이 모든 노화 사인을 케어해 피부를 어리게 가꿔준다. 인간의 피부 속 세라마이드와 동일한 구조의 세라마이드가 극소 사이즈로 배합돼 근본부터 촉촉하게 만들어 반복되던 만성 건조를 해결해 요즘과 같이 건조하고 차가운 날씨에 탄탄한 보습을 위한 제품으로 적합하다.

특히 이 제품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세계 뷰티 어워즈 6관왕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출시 첫 해, 일본 2010 MAQUIA 뷰티 어워즈 건조대책 부분 1위, 일본 2010 VoCE 뷰티 어워즈 스페셜 케어 부문 3위를 시작으로 2011년 동일 뷰티 어워즈에서 세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 같은 성과는 일본을 넘어서 유럽과 우리나라까지 이어졌다. 프랑스 2012 그라지아(GRAZIA) 뷰티 어워즈 Flash of Youth 부문 단독수상, 영국 2012 바자(BAZAAR) 뷰티 핫 100 에 선정되었고, 또한 작년, 온스타일 겟잇뷰티 프로그램과 패션매거진 얼루어가 함께 진행한 ‘2012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에서도 모이스처라이저 에디터스 픽(Editor`s Pick) 제품으로 선정되어 다시 한번 제품력을 증명했다.

정가 9만 8천원의 오리지날 젤리 아쿠아리스타 2개와 3만원 상당의 4종 키트(클린징젤, 모이스처폼, 로션, 크림), 스와로브스키 원석 목걸이가 포함된 이번 특별 구성은 파격적인 가격 9만8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아스타리프트의 박민정 매니저는 “지난 2월 론칭 방송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시 한번 아스타리프트의 베스트셀러 젤리 아쿠아리스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이번 2차 방송도 1차 론칭 방송 못지 않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