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XTM 탑기어코리아’ 관련 영국에 머물고 있는 김진표는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자신의 미니앨범을 소개하며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그러나 공개 된 사진 속 여주인공 얼굴들이 모두 모자이크 처리되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이 증폭된 가운데, 김진표는 ‘이 모자이크 속 여인이 누군지 맞추면 새 앨범 싸인CD를 선물한다’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나서 블로그 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평소 파워 블로거에 선정될 만큼, 자신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를 비롯, 다양한 SNS를 활발히 사용하고 있는 김진표는 이번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관련 이벤트 역시 본인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 이벤트 속 묘령의 여인에 대해 ‘주인공은 부인 윤주련 씨’라는 답이 가장 많은 가운데 ‘이효리, 손태영, 유인나’ 등 다양한 이름들 또한 답변으로 나오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진표의 나레이션으로 소개되는 미니앨범 ‘5 Break-up Stories’의 티저 영상이 28일(목) 자정, 벅스(네오위즈인터넷) 유투브공식채널 (http://www.youtube.com/neowizinternet)을 통해 공개 되었다.
사진=김진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