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최범석의 제너럴 아이디어 클래스5, ‘루터 클리퍼 슈즈’ 출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이번 가을 윙팁 구두에 높은 굽이 더해진 클리퍼 슈즈가 남성의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디자이너 최범석과 CJ오쇼핑의 셀렙샵이 함께 선보이는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 아이디어 클래스5(General Idea class5)에서 루터(Luther) 클리퍼 슈즈를 출시했다.

루터 클리퍼 슈즈는 핸드메이드로 제단한 수재단법의 고퀄리티의 가죽을 선별해 만들어졌는데 소가죽의 표면을 깎아낸 공법과 유연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스프리트 소재의 조합이 유니크한 멋을 자랑한다. 또한 펀칭 디테일 가죽과 2.5cm두께의 블루, 화이트, 그레이 컬러 밑창으로 클리퍼 특유의 경쾌함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으로 슈즈 안쪽은 오렌지 컬러로 마무리, 세심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스타일링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 역시 루터 클리퍼 슈즈의 장점 중 하나. 카디건, 스웻 셔츠 및 정장 슬랙스 팬츠와 코디해 캐주얼한 비즈니스 룩으로 활용하거나 점퍼, 카고 팬츠, 패턴 삭스와 코디 해 아웃도어 캐주얼 룩으로 즐기는 등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한편, 최범석의 제너럴 아이디어 클래스5의 루터 클리퍼 슈즈는 남성용으로만 선보이며 블랙, 브라운, 블루, 카키 4가지 컬러로 제안된다. 가격은 9만원 대로 셀렙샵(http://www.celebshop.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너럴 아이디어 클래스5 by 셀렙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