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이하 아웃백)가 25일(월) 오후 3시 양산 중부동에 위치한 최대 쇼핑공간인 모다아울렛 6층에서 아웃백 양산점 오픈 및 겨울 한정메뉴 랍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아웃백의 모델 조인성 팬 사인회를 열었다.
현장 혼잡을 우려해 선착순 100명만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에서 조인성은 더욱 밝아진 미소와 함께 등장해 팬들을 맞았다. 한 명 한 명 사인을 해 주며, 눈을 맞추고 악수를 해 주는 팬 서비스로 조인성은 사인회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 시간 가량 진행된 사인회에서 아쉬워하는 팬들과 사인을 미처 받지 못해 현장을 떠나지 못했던 팬들 역시 조인성의 따뜻한 모습에 대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오후 1시부터 선착순 번호표를 배포한다는 공지에도 불구하고 조인성을 보기 위해 새벽부터 기다린 팬들과 멀리에서 온 팬들에게 조인성은 고마움을 전했고,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랍스테이크 런칭을 축하하며, 양산점을 자주 찾아 달라는 말을 끝으로 깜짝 팬 사인회를 마무리했다.
한편, 양산 지역에 첫 출점하는 아웃백 양산점은 쇼핑객 및 지역 주민들에게 정통 웨스턴 스테이크하우스로서의 다양한 외식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웃백 양산점은 최대 225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모다아울렛 6층에 입점했으며,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주차공간도 넉넉해 단체모임에도 추천한다.
조인성 양산점 오픈 및 팬 사인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진은 아웃백 홈페이지(www.outback.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outback)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