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아이유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Modern Times – Epilogue)’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아이유는 오늘(20일) 정오, 자신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인 ‘금요일에 만나요’와 신곡 ‘크레파스’ 등 신곡 2곡이 추가된 리패키지 앨범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또,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된다.
리패지키 앨범의 타이틀곡인 ‘금요일에 만나요’는 스윙 리듬을 가미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연애 직전의 설레는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아이유가 직접 작사, 작곡해 눈길을 끈다.
아이유와 동갑내기인 히스토리의 보컬 장이정이 피처링으로 참여,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감성의 듀엣곡을 완벽한 호흡으로 탄생시키며, 동갑내기 커플의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는 ‘분홍신’에 이어 황수아 감독이 연출이 맡아 연애 초기의 연인간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계절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속의 아이유는 상큼한 단발머리의 러블리한 모습으로, ‘금요일에 만나요’라는 노래 제목처럼 연인을 그리워하며 금요일이 되기를 기다리는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으로 분했다.
상대역으로는 ‘분홍신’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톱모델 장기용이 또 다시 등장, 아이유와 깜짝 키스신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히스토리 장이정이 아이유를 짝사랑하는 ‘짝사랑남’으로 출연했으며, 이외에도 지난 달 제대한 써니힐의 장현과 케이팝 스타 출신의 윤현상, 아이유의 훈남 매니저 등이 특별 출연하며, 아이유를 적극 지원 사격하고 나섰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오늘(20일) 정오, 아이유의 3집 앨범에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와 ‘크레파스’ 등 2곡이 추가된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Modern Times – Epilogue)’이 첫 공개된다. 또한, 이번에 출시되는 리패키지 앨범에는 15곡이 담긴 CD를 비롯해 아이유의 미공개 영상과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2장의 DVD, 스페셜 북클릿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유의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26일부터 총 1만장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3집 앨범 ‘모던 타임즈(Modern Times)’를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제시한 아이유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직접 작사, 작곡하고, 수록곡인 ‘크레파스’ 작사에 참여하며, 다시 한 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무한한 잠재력을 증명해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