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컬럼비아, 통 큰 이벤트 ‘더위제로 페스티벌’ 진행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가 신개념의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를 선보이며 <더위제로 페스티벌>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컬럼비아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에서 진행되며 더운 여름, 시원함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컨텐츠를 올리면 된다. 직접 만든 영상과 사진을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 응모 기간은 6월 22일까지이다. 자체 심사 및 소비자 투표 결과를 반영해 300만원 여행상품권(1등) 및 컬럼비아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영상과 사진을 보고 맘에 든 작품을 투표만 해도 컬럼비아의 백팩 및 신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술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와 공감대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이번 시즌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라고 컬럼비아 관계자는 말했다.

한편, 컬럼비아는 예년보다 유난히 더운 날씨에 대비해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가 적용된 제품을 빠르게 출시했다. ‘옴니프리즈 제로’는 컬럼비아가 자체 개발한 쿨링 기술로, 소재에 보이는 블루링이 땀이나 수분을 만나면 즉시 반응해 옷감의 온도를 낮춰 시원함을 선사한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라운드 티셔츠를 비롯해 재킷, 팬츠, 모자, 팔토시 등 거의 전 상품군에 ‘옴니프리즈 제로’를 적용했다. 이전보다 기능성과 스타일이 강화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