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탐앤탐스-엘리시안강촌, 영수증 할인이벤트 진행...스키타러 탐앤탐스 가자!

-13일(일)까지 SNS에서도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 펼쳐...리프트&렌탈권 이용권 증정
-12월 31일(목)까지 구매한 탐앤탐스영수증 지참 고객에게 '엘리시안강촌' 내년 폐장까지 최대 44% 할인

 

▲탐앤탐스는 12월 31일까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할인권’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12월 31일까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할인권’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탐앤탐스 제공)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돌입하면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스키장을 찾는 이들이 많다. 탐앤탐스(대표 김도균)는 겨울만 기다려온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12월 31일(목)까지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할인권'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탐앤탐스 엘리시안강촌점 (사진 :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 엘리시안강촌점 (사진 : 탐앤탐스 제공)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탐앤탐스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리프트와 장비를 함께 렌탈하는 '스키패키지'의 경우 최대 44%까지 할인되며, 리프트와 장비 렌탈을 각각 이용 시 12월 24일(목)까지는 40%, 이후에는 30% 할인된다. 영수증 할인 혜택은 내년 3월 폐장시까지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엘리시안강촌, 영수증 할인이벤트 진행 (사진 :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엘리시안강촌, 영수증 할인이벤트 진행 (사진 : 탐앤탐스 제공)

추운 겨울 탐앤탐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스키패키지를 증정하는 SNS도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은 해당 페이지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한 다음 사진 댓글로 영수증과 함께 #탐탐엘리시안강촌, #탐앤탐스, #엘리시안강촌 해시태그를 남긴다. 이 때 스키장에서 먹고 싶은 탐앤탐스 메뉴를 함께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공식 인스타그램인 탐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에서도 동일한 해시태그와 함께 영수증 인증샷을 올린 다음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 소환 및 스키장에서 먹고 싶은 탐앤탐스 메뉴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별로 3명씩, 총 6명에게 리프트와 장비 렌탈권(4시간)을 2매씩 선물한다. 오는 13일(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5일(화)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에서 만나는 따뜻한 겨울축제' 콘셉트로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엘리시안강촌과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내에 탐앤탐스 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커피 한 잔 마시며 몸도 녹이고, 하얀 설원 위에서 겨울 추억도 쌓는 그야말로 '따뜻한 겨울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 위치한 '백양리'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경춘선 일반전철 또는 ITX-청춘 고속전철로 이용 가능하다. 탐앤탐스 엘리시안강촌점은 콘도 1층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다. 본격적인 스키철인 12월 중순부터는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