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포드코리아, '몬데오·포커스·쿠가'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전국 23개 전시장에서 몬데오, 포커스, 쿠가 등 세 가지 디젤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포드 디젤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포드 디젤 엔진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이를 기반으로 올 해에도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을 유지하고자 기획됐다고 포드코리아는 전했다.

4월 첫 주말인 2일, 3일부터 시작, 9일, 10일, 16일, 17일, 23일, 30일, 5월 14일까지 총 5주간 9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시승 이벤트 참석을 사전에 예약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되며, 어린이 자녀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 증정 및 전시장 내에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포드 디젤 차량은 포드 유럽의 최첨단 디젤 엔진 기술이 적용 돼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와 파워와 함께 동급 최상의 안전 및 편의장치를 갖춘 모델들이라고 제조사는 전했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포드 디젤 전국 시승 이벤트'는 그동안 포드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포드 디젤 라인을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포드 디젤 모델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기간 동안 전화 혹은 방문을 통해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포드 링컨 전시장 및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ford-korea.com/buying/hot-deals/sales-promoti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