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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 경제' 관련 과자 이어 아이스 선보인 롯데제과

3일 롯데제과가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에 이어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비대면 콘텐츠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작년 첫 번째로 선보인 월간 과자는 서비스 신청 3시간만에 마감되는 등 소비자의 인기를 얻어 핵심 콘텐츠로 성장했다.

또 최근 롯데중앙연구소와 손 잡고 선보인 냠냠연구소는 단순한 제품 구매에서 벗어나 체험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클래스 참여 콘텐츠를 선보이며 비대면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롯데제과는 구독 서비스에 다양하고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빙과 제품으로 영역을 확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월간 아이스는 한 달에 한 번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매월 다른 테마를 적용, 그에 맞는 제품들과 신제품을 엄선해 제품 구성을 달리한다. 이 구독 서비스는 이용자의 호기심을 위해 구성 내용은 제품을 받을 때까지 비공개로 진행된다.

월간 아이스는 이달 12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1만4900원으로, 매 월 자동결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정원은 선착순으로 200명이며 제품은 매월 중순에 배송된다. 월간 아이스 론칭 기념으로 이번에 서비스를 신청한 100명에게는 고급 보냉백 1개를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월간 과자 등 과자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으로, 월간 아이스 2차 모집은 6월 중 시행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제과업계 최초로 월간 과자 구독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구독 경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