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버드와이저, 카타르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 출시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를 25일 출시했다.

오비맥주 수입 브랜드 버드와이저가 월드컵 캠페인 '더 월드 이스 유어스 투 테이크(The World is Yours To Take)'의 일환으로 '버드와이저 카타르 월드컵 패키지'를 선보인다.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브랜드 고유 문양과 FIFA 월드컵 우승 트로피를 부각한 것이 특징이다.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보타이와 문양을 배경으로 밝게 빛나는 트로피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월드컵 분위기를 연출했다. FIFA 월드컵의 공식 맥주임을 강조한 문구도 상단에 배치했다.

330ml·355ml·500ml 용량의 캔 제품 3종이 있다. 카타르 월드컵이 열리는 12월 중순까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말까지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월드컵 관련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동일한 기간 내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의 QR 코드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FIFA 월드컵 글로벌 공식 맥주 버드와이저가 카타르 월드컵을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월드컵 열기를 끌어 올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계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버드와이저는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 맥주로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FIFA와 오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1876년 탄생 이후 현재 85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메리칸 스타일 프리미엄 라거로,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맥주 중 하나다. 지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간에도 대대적인 마케팅으로 월드컵 기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브랜드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