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 대우는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9월 한달 동안 ‘참~서비스 특별 A/S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의 지엠 대우 직영정비사업소, 바로 정비코너, 일부 지정정비공장 등 총 428개소에서 진행된다. 9월 중 정비소 입고고객은 ▲엔진오일 및 필터 ▲점화플러그 및 케이블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및 라이닝 ▲벨트류 등 5개 주요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고, 이 5개 항목 수리 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에 무상점검을 받은 ‘참~클럽’ 회원의 경우, 추가점검 서비스뿐 아니라 특수 장비를 이용한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무상 제공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정비소 입고고객 3060명을 추첨, 지엠 대우 정품 네비게이션, 하이패스 단말기, 자전거, 번호판 볼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참~클럽’회원에게 다양한 서비스 및 경품 혜택이 제공되며 회원 가입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다이내믹한 외부 스타일과 섬세한 인테리어 디자인, 동급 최대 차체크기와 실내공간, 국내외 신차 안전도 평가 기준 별 4개(★★★★) 이상을 충족시키는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동급 최초로 트립 컴퓨터, 결빙방지 열선, 무선 시동 리모컨 키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채택했으며, 동급 최초로 1000cc DOHC 엔진을 장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