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승호 주연 티저 ‘승호는 외롭다’, 유승호 멜로 연기 공개

'승호는 외롭다'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유승호 티저가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고 있다.

최근 영화 '부산'과 사극 '선덕여왕'을 통해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의 길로 들어선 유승호가 색다른 모습으로 관심이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0월 26일 열린 '승호는 외롭다' 사이트(http://lonelyseungho.co.kr/)는 우수에 젖은 눈빛의 유승호가 가을 남자 느낌을 물씬 내는 화보들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 사이트는 10월 30일 유승호가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영상 속의 유승호는 여자친구로 보이는 누군가와 함께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며 무릎을 베고 눕는 등 해맑은 웃음을 보이며 행복해하는 모습으로 누나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유승호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을 반영하듯, 큰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한 네티즌은 이 동영상은 영화 예고 동영상이 분명하다며 이제 개봉일만 기다리면 된다고 그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네티즌은 "외로워하지 마, 누나가 있잖니", "힘내요 유승호, 내가 지켜줄게"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유승호가 여자 친구 무릎을 베고 누워 대화하는 장면에서는 "부럽다, 나도 다이어트 돌입이다", "저 영상 안으로 뛰어들고 싶다" 등 많은 여성 네티즌이 부러움을 표했다.

LG텔레콤 티저 사이트라는 사실이 공개되기 전 네티즌은 "이 동영상은 영화 예고 동영상이 분명하다"며 "이제 개봉일만 기다리면 된다" "드라마, 음반 티저 아니냐"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LG텔레콤 관계자는 "많은 네티즌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OZ의 새로운 캠페인은 여러 추측처럼 영화도 드라마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단순한 광고도 아니다. 이번 OZ 캠페인을 통해 유승호의 어른스러운 멜로 연기를 비롯해 유승호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승호는 외롭다' 사이트에서는 D-00일을 설정해 높아,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 D데이가 종료되는 날 어떤 유승호를 만나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승호는 외롭다' 새로운 영상은 오는 11월 6일과 11월 11일 빼빼로 데이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