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티뮤, 온라인 게임 최적화된 DDR3 메모리 출시

티뮤커뮤니케이션즈는 25일 온라임게임에서 안정적인 동작에 충실한 DDR3 메모리 DDR3 PC-3 17000 4G KIT (2Gx 2) 신제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고성능 PC 메모리 제조 전문 업체 게일(Geil) 사의 Intel Memory Solutions i5/i7 린필드 시스템기반으로 인텔 P55 보드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 DDR3 2133MHz의 높은 동작클럭과 기본타이밍 9-9-9-28에 1.65v로 동작하며, 8층 기판 적용으로 높은 주파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를 줄여줘 장시간의 아이온 및 C9, 기타 온라임게임에서 안정적인 동작을 제공한다.

또한 오버클럭을 통해 끌어낼 수 있는 최고 성능을 제조사가 미리 메모리에 기록, 메인보드가 이를 인식하고 자동으로 오버클럭을 조절 할 수 있다.

게일(Geil)사는 일반적인 메모리 테스트환경과는 달리 DBT(DIEHARD BURN-IN TECHNOLOGY)라는 독자적인 테스트 환경으로 24시간 동안 100단계에 걸쳐 온도를 상승시키며 메모리 부하 테스트를 진행, 오랜시간 동안 컴퓨터를 구동하는 환경에 걸맞는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고성능의 높은 동작 클럭으로 고성능의 컴퓨터 구성을 원하는 고객분들의 요구에 만족하는 제품"이라며 "새로 컴퓨터를 조립하는 고객층들과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생각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상품"이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