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B2B 고객 중심의 빌트인 제품을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알리기 위해 웹사이트(www.samsung.com/sec/built-in)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Perfect Line, 삼성 빌트인으로 완벽한 라인을 완성하다’라는 키워드로 이번 웹사이트를 개설하면서, 고객의 주방에 맞춰 빌트인 제품과 가구를 배치해 볼 수 있는 가상 시뮬레이션 체험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키친솔루션사업팀장 박종환 전무는 “일반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빌트인 제품에 대한 정보를 좀 더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번 웹사이트를 개설했다”며 “프리미엄 빌트인 제품들로 주방의 고급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1월 29일부터 2월 23일까지 26일간으로,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전기오븐, 바이러스 닥터 등이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3월 2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