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는 한층 더 파워풀한 플레이를 선사하는 ‘파워밴드 3.0 (POWERBAND 3.0)’ 골프화를 이달 출시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파워밴드 3.0’은 스윙 시 매 순간 필요한 에너지를 어드레스에서 피니쉬까지 최적화 시킨 상태로 관리해줌으로써 파워풀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특히 더욱 진보한 ‘New THiNTech(뉴씬텍)’ 기술의 적용으로 밑창이 더욱 얇아져 최상의 접지력을 느낄 수 있다.
새로운 스파이크 시스템과 바닥 전체 고루 분포된 ‘TRAXION(트랙션)’이 미끄럼을 방지해주고 접지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업그레이드된 ‘POWERBAND CHASIS(파워밴드 체이시스)’는 발의 측면을 지지해 안정된 스윙을 할 수 있고 골프화 앞 코 부분을 감싸주는 ‘adiTUFF(아디터프)’는 신발이 마모되는 것을 방지한다.
깔창 부분인 인솔(Insole)에는 체중이동과 몸의 밸런스를 최적화시키기 위해 고탄성 소재인 ‘adiPRENE+(아디프린 플러스)’를 삽입하여 몸의 움직임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했다.
신발 안에서 발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마찰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그립존(GRIPZONE)’ 기능을 추가하여 흔들림 없이 안정된 스윙을 완성시켜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