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전문전시로 , 국내외 식품은 물론 친환경 식재료 및 주방기기와 다양한 식품관련 기기 등이 한자리에 전시되는 국내 유일의 식품전문전시회이다. 수퍼푸드 수입사로서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엘에스원은 2010년 국제식품전에 출품을 하게 될 예정이다.
국내 식품업계의 제품 개발및 기술 을유도하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은 국내 최대규모의 전시로 수출입의 영향력을 주어 식품업계의 큰 잔치로 전시를 통해 바이어와 수출입 계약및 내수시장의 활력의 자리이니만틈 식품업계의 상승기대치가 높다.
엘에스원은 이번 전시에서 대리점과 총판에 주력할것이며 경기(죽전)점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하게 되어 지역 광고 목적이 크다.
전시회 기간인 5월 14일은 식품안전의 날로 화려한 개막식과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엘에스원은 독립부스로 국제식품전에 걸맞는 규모와 상품을 선보이게 된다. 시음행사는 물론, 부스를 찾는 모든이들에게 노니천연비누를 기증한다.
엘에스원의 VIP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대체의학적 가치를 지닌 자연식품으로서 현대인들에게 가장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연의 건강을 마실것을 권하고 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블루베리, 아싸이베리, 망고스틴, 고지베리, 석류, 크랜베리, 노니주스등은 액체식이요법이 식단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엘에스원은 5년전부터 세계 수퍼푸드라 불리우는 이러한 열매 과일등의 주스를(100%원액) 수입하고 있다.
온라인은 물론 식품일번지라 불리우는 신세계백화점에 입점이 되면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고 싶은 이들에게 꾸준히사랑받는 상품군으로 떠오르고 있다.
와인이나 물이 아닌 액체상태의 영양주스를 아침식단으로 이용하는 것이 선진국의 예다.
강력한 항산화력, 면역기능, 노화방지, 미용, 다이어트 등으로 인기를 끌면서 국내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엘에스원의 수퍼푸드는 국내에서 재배되지 않은 다양한 제품군을 미국 전지역 또는 남태평양 타히티등지에서 자생하거나 유기농재배를 하여 미국에서 제조된 완제품을 수입한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열 가지가 넘는 다양한 수퍼푸드주스 시음과 노니주스로 만든 노니비누 사은품을 전시기간 부스를 찾는 이들에게 증정한다.
화려한 개막식 공연 및 상설 행사로 비빔밥을 소재로 한 퍼포먼스인 ‘비밥 코리아’, 와인 세미나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나흘간 열리게 될 국제식품전은 식품의 안전성과 영양학적 가치를 강조하고 식품의 다양성과 무한함으로 건강을 지키는 방법에 대한 정보제공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부스번호:3A 601/엘에스원: 6000-6123/ www.vipjuic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