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박은혜, 변함 없는 한류 스타! 제주도 대규모 팬미팅

배우 박은혜가 중국 시장에서 인기 화장품 모델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박은혜는 최근 중국에서 2년간 모델로 활동한 한아화장품과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 한아화장품 2년 만에 중국 45개백화점 및 화장품 전문점 2,000여개에 입점하며 박은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와 함께 박은혜는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중국 팬들을 위해 제주도 일일 가이드로 나선다.
 
박은혜는 오는 5월 13일 중국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한아화장품 우수고객 1,000여명과 제주도를 방문해, 제주 ICC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이 자리에서 박은혜는 중국 팬들을 위해 제주도의 볼거리와 먹을거리 등 다양한 제주도의 아름다움에 대해 소개하고 한국 전통 공연을 관람하며 모처럼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다.
 
중화권에서 변함 없는 인기를 얻고 있는 박은혜의 비결은 무엇일까? 이와 관련, 선릉SW피부과 김지수 원장은 "박은혜씨는 그 동안 작품 속에서 보여준 선한 이미지가 호감을 상승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의 맑고 깨끗한 피부는 상대방에게 친화력과 스스로에게는 자신감을 주는 매력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를 앞두고 박은혜는 "해외에 가면 우리나라에서 가볼 만한 곳을 알려달라는 사람들이 많다. 그때마다 제주도를 추천한다.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곳에서 나를 좋아해주시는 팬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외국 관광객들이 제주도를 방문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은혜는 현재 MBC 아침드라마 '분홍립스틱'에서 착한 아내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변신한 유가은 역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