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개인의 취향’ 박개인 미니홈피 등장, '진호씨 게이가 아니라고, 남자로 태어날껄'

'진호씨 게이가 아니라고?!!, 남자로 태어날껄...'(개인), 나 게이 아니에요. 사랑해요♡ (게이친구 전진호), 개인아…내가 잘못했어 다시 시작하자(복수의대상 한창렬)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의 전진호(이민호 분)에 이어 박개인(손예진 분)의 미니홈피도 등장했다.

최근 가구 디자이너로서 일에 대한 재미를 찾아가고 있는 '개인'은 게이친구로 알고 있던 '진호'의 사랑 고백에 엉뚱 쑥맥녀에서 사랑스런 순수녀로 변신 '개취~' 열풍을 이끌어 가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이 젊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극중 이민호가 연기하는 '가짜게이' 전진호의 가상 미니홈피가 화제가 됐었다. 이어 이번엔 손예진이 분한 박개인의 가상 미니홈피도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개인의 취향’의 인터넷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한 네티즌(o0귤0o)이 올린 박개인의 가상 미니홈피가 만들어졌는데, 귀여운 대문사진 등으로 애교스런 느낌으로 꾸며졌다.

추천 아이템은 진호가 처음 상고재에 들어왔을 때 겁을 주려 들었던 전기톱이 폭소를 유발하고 주변인들의 기발한 일촌평들도 예술(?)이다.

네티즌들은 "대박이다", "정말 기발하다' 등 놀랍다는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