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장근석, 한양대 축제 클럽형 ‘라운지 H’로 최고 트렌드 컬쳐 선사

최근 아시아 투어와 영화 촬영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장근석이 자신이 재학중인 한양대학교에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열리는 교내 축제에 직접 행사에 기획하고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교내 행사를 비롯하여 바쁜 연예 활동을 병행하는 와중에도 누구보다 열심히 학교생활 해왔던 장근석은 지난해 축제에서도 동문인 배우 하석진과 함께 직접 참여해 교우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올 해에는 작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직접 기획한 클럽형 ‘라운지 H’를 통해 뜨거운 열정과 신선함을 캠퍼스에 전하며 최고의 트렌드 컬쳐를 선사한다는 각오다.

특히, ‘사랑의 실천’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축제 기간 동안 라운지 H 운영을 통해 얻어진 수익금을 한양대학교 부속 병원에 기부하는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장근석이 기획한 이번 이에 장근석은 “누구나 한 번 쯤 꿈꾸는 캠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아주 색 다르고 특별한 축제를 만들고 싶어서 친구들과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 정형화된 과제 수업에서 벗어나 탁 트인 공간에서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이라며 “라운지 H는 클럽과 라운지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만들어진 공간으로 요즘 젊은 친구들의 문화를 집약한 새로운 형태의 축제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학생들 만을 위한 축제 인 이번 ‘라운지 H’는 학교에 상관없이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들 이라면 누구나 학생증만 소지하면 ‘라운지 H’ 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장근석 이외에도 Big brother가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잠시 학생의 신분으로 돌아가 캠퍼스를 만끽하고 있는 장근석은 오는 18-20일 까지 축제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복귀 작품인 영화 ‘너는 펫’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트리제이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