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의 F1 셀렉션을 출시하고 F1, 모터스포츠 아이템을 최대 40-50% 특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이 선보이는 F1 셀렉션은 오는 10월 영암에서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 기념으로 선보이는 셀렉션으로,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팀의 드라이버 미하엘 슈마허(Michael Schumacher)와 동료 니코 로스버그(Nico Rosberg) 드라이버 아이템과 F1,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F1 셀렉션의 반팔 라운드 티셔츠와 드라이버 캡은 미하엘 슈마허, 니코 로스버그 라인으로 선보인다. 반팔 라운드 티셔츠는 순백색의 면 소재로 심플하게 디자인되었으며 티셔츠 뒷면과 왼쪽 팔 부분에 미하엘 슈마허의 번호 3과 니코 로스버그의 번호 4가 레드 컬러로 새겨져 있어 F1의 열정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세련된 실버, 카본 컬러의 드라이버 캡은 정면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로고와 각 드라이버의 이니셜이 자수 처리되어 있다. 가격은 반팔 라운드 티셔츠가 155,000원, 드라이버 캡이 110,000원이다.
F1 모터스포츠 모바일 폰 파우치는 캔버스 소재로 블랙 컬러에 다크 그레이와 레드 컬러 파이핑이 되어 있으며 특히 블랙 컬러 부분은 광택 처리가 되어 있어 색다른 멋을 준다. 파우치 정면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실버 프린팅 되어 있다. 가격은 39,000원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는 다음달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공식 웹사이트(www.benz-collection.com)를 통해 F1 아이템뿐만 아니라 모터스포츠 아이템을 최대 4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