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현대차 ‘엑센트와 함께 홍콩으로’

현대자동차가 12월말까지 엑센트 계약 구매고객 90명을 추첨, 2박3일 일정으로 '홍콩 겨울축제'에 초대한다.

21일 회사 관계자는 "홍콩관광청 및 여행사 투어익스프레스와 함께, 11월 출시 예정인 엑센트 고객 90명을 홍콩 겨울축제에 초청하는 '엑센트와 함께하는 홍콩 겨울축제'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오는 12월말까지 엑센트 계약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90명(45쌍·1인2매)을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내년 1월20일부터 2월19일까지 총 3차에 걸쳐 2박3일의 일정으로 세계적 관광명소인 홍콩섬과 쇼핑몰 거리를 투어하는 한편, 홍콩 시내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홍콩의 명물 '피크 트램'(Peak Tram) 등을 체험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엑센트 계약 및 구매 고객은 12월3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원하는 차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6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엑센트의 내·외부 렌더링 공개에 이어 지난 18일부터 엑센트의 사전 계약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대 젊은 남녀를 대상으로 ‘엑센트 영 가이’ 선발대회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