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온라인] 성시경이 부른 ‘너는 나의 봄이다’가 ‘시크릿가든’에서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극본 김은숙/연출 신우철) 14회에서 길라임(하지원 분)은 김주원(현빈 분)에게 솔직한 감정을 고백했다. 두 사람은 만인이 보는 앞에서 키스를 하며 서로를 향한 사랑을 확인, 이 장면에서 배경음악으로 '너는 나의 봄이다'가 흘러나온다.
'너는 나의 봄이다'는 성시경이 군 제대 후 발표하는 첫 솔로곡이자 극중 백화점 사장 김주원(현빈)의 테마로 사용된다.성시경은 직접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 작업에 열성을 보였다는 후문.
OST 제작사 측은 24일 "성시경이 '시크릿가든' OST 파트4의 타이틀곡 '너는 나의 봄이다'를 부른다"며 "이 곡은 27일 오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작사는 덧붙여 "'시크릿가든' OST 파트4에 수록될 현빈의 '그남자'와 윤상현의 '히어 아이 엠(Here I am)'도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혔다.
시청자들은 “처음 듣는 곡이다. 뭘까”, “제목부터 좋다”, “당장 음원 받아야겠다” 등 실시간 반응을 나타내며 성시경의 OST 참여를 반가워했다.
이날 '시크릿가든'에서는 하지원-현빈, 윤상현-김사랑 커플의 러브라인이 두드러지며 향후 결말에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하지원과 현빈이 또 한차례 영혼이 바뀌면서 극적 긴장감을 더했으며, 이상한 낌새를 알아챈 윤상현과 이필립의 반응이 향후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관심을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