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PC방에서 연예인 팬 싸인회를?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비타민PC방 프랜차이즈에서 신규 오픈 매장 및 매출이 주춤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홍보 및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연예인 팬싸인회를 본사지원으로 무상지원 하고 있다.

피씨방 점주들은 PC방 창업 후 매장을 알리기가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다. 이에 비타민PC방 가맹본부에서는 가맹점의 활성화를 위해,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과 젊은층이 좋아하는 연예인들의 팬싸인회를 가맹점 오픈시 매장내에서 진행하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팬싸인회는 방송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들이 신규 오픈 매장 및 가맹본부에서 지정한(매출이 주춤한) 가맹점을 방문하여 진행되며, 현재 1월 오픈예정인 비타민PC방 파주 운정점에서는 오픈 행사에 맞추어 최근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안일권씨의 팬싸인회가 진행 된다.

비타민피씨방은 팬싸인회뿐만 아니라 게임을 즐겨하거나 좋아하는 연예인들과 함께 게임대회를 개최할 계획도 준비하고 있다. 비타민PC방 프랜차이즈에서는 PC방 창업 뿐만 아니라 창업후에도 꾸준히 매출이 유지될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각 지점의 홍보 및 마켓팅 부분에 있어서도 효과적인 방법들을 선택해 진행하여 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가맹점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 주고 있다.
 
이 외에도 비타민PC방 프랜차이즈에서는 PC방 창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이달에 진행되고 있는 신년맞이 창업 이벤트는 전좌석의 모니터를 27인치 LCD 모니터로 교체, 무이자 대출지원, 휴게음식점 추가등록, 원금보장 서비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소자본창업연구소의 최철용소장은 프랜차이즈본사를 선택시에 상권분석, 창업과 함께 홍보, 마케팅등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본사인지를 꼼꼼히 체크하는것도 창업의 중요 포인트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