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허니문 시즌, 신혼부부들이 선택한 여행가방은?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결혼의 계절 5월, 허니문을 계획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결정할 것도 준비할 것도 많다. 멋진 여행에 어울리는 좋은 여행용 가방도 그 중 하나다. 취향과 용도에 따라 시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여행용 가방 제품은 다양하지만 요즘 신혼부부들은 기능과 내구성도 꼼꼼하게 따져보고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여행용 Luggage 제품들을 선호하는 추세다.
 
◆ 평범함을 거부한다 – 과감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인기
 

이번 시즌엔 트렌트에 맞춰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여행용 Luggage 제품들이 많이 출시됐다. 평범한 제품을 거부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이런 선명한 원색의 제품들이 단연 인기다. 특히 독특한 예술작품을 소장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신진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찾는 신혼부부들도 많아졌다.

한국이엔티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여행용가방 브랜드 [Heys]에서는 올 시즌 브라질의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Romeo Britto 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탄생한 Britto collection 을 한국에 선보인다. Britto는 이국적인 색채와 특유의 미적감각으로 이미 미국 현지에서 신혼부부들이 제일 갖고 싶은 가방으로 선정될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Britto 제품은 butterfly, spring love, landscape, a new day 등 다양한컨셉의 총 6개 collection 으로 전개되며 Romeo Britto 특유의 화려한 색감과 과감한 패턴을 엿볼 수 있다.
 
 
◆ 두 마리 토끼 잡은 똑똑한 제품 - 기능과 내구성 + 스마트함까지

요즘 예비신혼부부들은 공간을 100%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수납시스템과 가볍고 단단한 소재로 편리한 이동성까지 제공하는 제품들을 선호한다.

이번 시즌 'Heys'에서 선보이는 Heys collection 의 sidewinder 제품은 선명한 색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단단하지만 충격을 받아도 잘 손상되지 않는 polycarbonate 합성 소재를 사용해 튼튼하고 가볍다. 360도 회전하는 4 wheel과 인체공학적 TPR 핸들로 편리한 조작과 이동성을 가지며 포터블한 기내용 사이즈로 출시된다.

또한 Britto collection 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더불어 화장품을 수납할 수 있는 9”사이즈 뷰티케이스에서 30”사이즈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Heys Crown collection의 biocase는 세계최초 첨단 지문인식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귀중품 도난의 위험을 줄여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