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트렌드세터들이 선택한 가을 아이템, ‘니트’

본격적인 가을이 들어서면서 각종 가을패션들이 선보여지고 있는 가운데 트렌드세터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 있다. 트렌드세터들의 가을옷장을 들여다 보면 빠지지 않는 아이템, ‘니트’가 그 주인공이다.

니트는 가을철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털실의 부드러운 촉감과 짜임과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룩을 선보일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몸에 피트되는 니트보다는 가오리 스타일의 펑퍼짐하거나 길게 내려오는 루즈한 스타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 F/W시즌, 스타일리쉬한 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바로 니트에 집중해야 한다.

◇가을 아우터의 정석, 니트가디건
가을 아우터하면 가장 생각나는 것은 바로 니트 가디건이다. 올해는 대체적으로 길이감이 긴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청바지와 같이 베이직한 아이템은 물론, 길이감이 짧은 하의를 통해 발랄하고 섹시한 느낌으로 코디를 해도 좋다. 또한 롱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보다 편안하고 루즈한 느낌의 코디도 딱이다. 이러한 니트가디건들은 편안히 걸칠 수 있으면서도 여성스런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펑퍼짐한 니트엔 슬림한 핏(fit)의 하의가 제격
편안한 가을룩을 완성시키는데 있어 필수 아이템은 뭐니뭐니해도 니트스웨터라고 할 수 있다. 최근 트렌드를 바라보면 여유감이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와 함께 다양한 길이감을 선보이고 있다. 보통 넉넉하고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의 니트 스웨터 제품들에는 스키니진이나 레깅스를 코디해 상의와 달리 슬림한 하의로 코디하는 것이 더욱 보기 좋은 실루엣을 나타낼 수 있다. 또한 여성스러운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슬림한 팬슬 스커트 등을 매치해 보다 로맨틱한룩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트렌디한 여성의류쇼핑몰 미스캔디에서는 F/W시즌에 어울리는 니트 가디건부터 시작해 니트스웨터, 니트원피스 등 인기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엔 다양한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는 미스캔디의 니트제품으로 편안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해보자.

[정보제공: 미스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