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속 스카프는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설맞이 인사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화사한 색감의 한복은 물론 족두리서부터 털배자까지 갖춰 입은 다섯명의 멤버들은 한층 더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 여러분도 대박, 스카프도 대박나요! 사랑해요~’라고 직접 작성한 애정이 듬뿍 담긴 멘트를 들고 환히 웃고 있는 모습으로 상큼발랄함을 드러냈다.
또한 싱가포르 멤버인 타샤와 페린은 유달리 한복을 좋아해 촬영 날을 손꼽아 기다렸던 만큼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해 스텝들의 엄마미소를 절로 불러일으켰다고.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한복 화보가 따로 없네! 너무 예쁘다”, “타샤와 페린 한복입는다고 좋아했을 모습이 상상된다”, “스카프 글씨도 너무 귀염귀염~”, “멤버들 미모가 점점 업그레이드되는 듯!“, ”스카프도 새앨범으로 대박나길!” 등의 반응으로 환호하고 있다.
한편 스카프는 'Oh! Dance'에 이어 ‘My Love'로 활동을 이어가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이 직접 스타일링한 스카프로 제작한 ‘스카프룩 등으로 성공적인 데뷔신고식을 치렀다.
국경을 초월한 고운 한복핏을 자랑하며 깜찍한 새해인사를 전한 스카프는 새로운 멤버 주아와 하나의 영입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된 실력과 미모로 무장해 새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알파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