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즈문, 12가지 기능 담은 CC크림 출시

CC크림 전문회사 로즈문(대표 김정화)이 피부 결점 커버와 미백, 주름 개선기능을 비롯한 12가지 기능을 갖춘 “로즈문 CC크림”을 출시했다.

최근 BB크림의 차기 주자로 떠오르며, 명품브랜드에서부터 로드샵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CC크림을 잇따라 선보이는 가운데 로즈문 CC크림이 12가지의 스킨케어와 커버 기능을 갖추고 편리한 사용감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로즈문 CC크림은 스킨케어와 BB크림,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의 복잡한 과정 없이 CC크림 하나로 고영양 기능성 특허성분으로 모공케어, 피부톤 보정,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수분공급 등 12가지 기능으로 피부 속 건강을 케어 하면서, 특수 미립자 코딩공법으로 커버하여 다이아몬드 생얼을 표현할 수 있는 올인원 베이스이다.

“모공실종 CC크림”으로 유명한 로즈문 CC크림은 미세파우더를 사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이면서도 뭉침 없이 매끈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표현하도록 특수 미립자 코팅(MPCP) 공법으로 제작했다.

또한 보습 성분을 최대 함유(75%)한 로즈문 CC크림은 피부트러블 및 탄력저하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안티쉐도우 콤플렉스와 천연추출물 함유로 피부 보습을 유지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주름개선 인증 성분과 미백 기능성 성분과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산자나무수, 다시다, 클로렐라 등 고영양 특허성분을 함유해 탄력을 잃은 거친 피부에 탄력과 볼륨감을 부여하며, 칙칙한 피부를 피부 속부터 생기 있고 밝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로즈문 CC크림은 15ml의 휴대하기 좋은 슬림한 패키지로 2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뾰족한 입구로 만들어 이물질에 오염되지 않고 위생적으로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  

CC크림 전문회사 로즈문의 김정화 대표는 “단순히 피부 겉을 덮어 결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피부 속부터 케어하는 아이템으로 간편하면서도 화사한 피부 광채 표현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로즈문 CC크림은 로즈문 선 베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 완벽한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SPF50+, PA+++)인 로즈문 선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자극과 백탁 현상이 없고 고급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제품: 로즈문 CC크림 (15ml) 2만원대 / 구입문의 : 080-024-8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