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클라란스, NEW 엑스트라-퍼밍 크림 출시

2013년 9월, 프랑스 No.1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란스’가 약 35년 간의 안티-에이징 역사를 지닌 ‘탄력 케어’의 계보를 이을 새로운 엑스트라-퍼밍 데이 & 나이트 크림(Extra-Firming Day & Night Cream)을 선보인다. 30년 간의 끊임 없는 연구 끝에, 클라란스는 피부 속 탄력을 담당하는 주요 ‘연결 고리’들을 다시 연결하는 데 성공했다.

유기농 그린 바나나 추출물과 유기농 레몬 타임 추출물 등 강력한 식물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된 엑스트라-퍼밍 데이 크림은 노화로 인해 느슨해진 피부 속 탄력을 담당하는 연결 고리들을 다시 탄탄하게 연결하고 활성화 해주며, 나이트 크림은 밤 사이 최적의 피부 재생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 주고 주름이 깊어지는 것을 예방해 주어 더욱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젊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편, 클라란스가 1978년 처음 선보인 엑스트라-퍼밍 크림은 이후 4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혁신적이고 강력해진 효능으로, 지난 15년 간 프랑스 No. 1 안티-에이징 크림 자리를 놓치지 않았으며, 전 세계에서 7초에 한 개씩 팔리는 경이로운 판매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클라란스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이다. (8월 23일 출시 예정, 50ml/ 1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