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배우 다니엘 헤니 화보 공개, 훈남스타일의 정석

배우 다니엘 헤니가 숨막힐 듯한 부드러움과 강인한 상남자의 매력으로 가을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영화 ‘스파이’로 악역 변신을 선언한 다니엘 헤니가 ‘빈폴맨’과 ‘빈폴액세서리’와의 화보에서 가을남자의 탑 모델 못지않는 신체비율과 조각 같은 완벽한 마스크를 드러낸 것.

이번에 공개된 다니엘 헤니의 화보는 빈폴 맨과 빈폴 액세서리가 제안하는 가을 남성 스타일링을 제안함과 동시에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담아냈다 때로는 모던한 디자인의 바버자켓과 데님셔츠 등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때로는 댄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재킷과 트렌치코트로 완벽한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또한 다니엘 헤니는 모던한 디자인의 백팩과 서류가방 등을 시크하게 포인트로 매치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다니엘 헤니와 도플갱어로 이슈가 된 락밴드 로열 파이럿츠 멤버 제임스가 함께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네티즌들에 의해 ‘3초 다니엘 헤니’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제임스는 빈폴 맨 화이트니트에 데님팬츠를 매치, 고급스러운 훈남스타일의 정석을 연출했다.
 
숨막히는 매력의 소유자, 다니엘 헤니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 호와 함께 발매되는 <코스모 맨>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