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정적 랩퍼 'PD블루'의 이색적인 어쿠스틱 베스트앨범 '애인을 구합니다' 발표

-앨범 전곡 9곡이 'PD블루'의 자작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하나와 마이크 하나로 구성된 독특한 컨셉의 정규앨범

 

▲‘애인을 구합니다’ 자켓 이미지 (사진 : PD블루 미디어그룹 제공)
▲‘애인을 구합니다’ 자켓 이미지 (사진 : PD블루 미디어그룹 제공)

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가 오직 어쿠스틱 기타 하나와 마이크 하나로 앨범 전곡을 구성한 특이한 컨셉의 정규 앨범을 오는 15일(월)에 발매한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애인을 구합니다'로써 21세기 버전의 '희망사항'과 같은 노랫말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애인을 구합니다' 이외에도 '태어나줘서 고마워', '다른 사람의 여자인데', '왕비님처럼 모실께' 등 'PD블루'의 자작곡 9곡이 함께 수록되어 있으며, 이번 앨범의 수록곡 중 일부는 앞으로 새로운 편곡으로 발매할 예정이기 때문에 곡명에 (Acoustic ver.)을 함께 표기하게 되었다.

 

▲PD블루가 기타를 치고 있는 모습 (사진 : PD블루 미디어그룹 제공)
▲PD블루가 기타를 치고 있는 모습 (사진 : PD블루 미디어그룹 제공)

또한 겨울에 잘 어울리는 신곡 '성탄절파티'와 라이브의 자연스러우면서도 거친 느낌을 그대로 담아낸 '애인을 구합니다(Rough ver.)'등도 함께 수록되었다. 곡의 후반부 작업에는 실력파 뮤지션 '한프로', '임창욱', '해마음악소' 등이 참여하였으며, 앨범의 모든 수록곡의 연주에는 'PD블루 미디어그룹'의 젊은 오빠인 '무적기타(최석현)'가 담당했다.

'PD블루'는 조만간 이별한 사람들이 모인다는 포차를 배경으로 한 '이별포차' 시리즈를 발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