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아이돌그룹 포미닛은 탐앤탐스 아카데미를 방문해 바리스타 클래스를 수강했다. 사진은 포미닛이 ‘바리스타 기초 과정’ 수료증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사진은 왼쪽부터 전지윤, 김현아, 허가윤, 남지현, 권소현의 모습 (사진 : 탐앤탐스 제공)
아이돌 그룹 포미닛(4minute)이 지난 17일 탐앤탐스 아카데미를 방문해 바리스타 클래스를 수강했다.

▲직접 만든 커피를 시음 중인 포미닛 멤버들 (사진 : 탐앤탐스 제공)
이번 클래스에는 탐앤탐스 아카데미의 박진희 트레이너가 강사로 참여했다. 포미닛은 트레이너의 시연을 꼼꼼히 지켜보며 직접 에스프레소 추출에 나섰지만 커피 도구를 반대로 사용하는 등의 여러실수 끝에 아메리카노와 라떼 제조까지 완벽하게 끝마쳤다는 후문.

▲현아의 템핑 모습을 지켜보는 포미닛 멤버들 (사진 : 탐앤탐스 제공)
포미닛 멤버 현아는 이날 "만드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 다르다는 점이 신기하다"며 감탄했고, 멤버 전지윤은 "커피 향을 맡았을 때와 마실 때의 느낌이 다르다"고 전하며 커피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였다.

▲아메리카노 제조 중인 포미닛 남지현(왼쪽), 원두 템핑에 나선 포미닛 남지현(오른쪽), 남지현의 일일바리스타 수업 유니폼(아래) (사진 : 탐앤탐스 제공)
수업을 마친 포미닛 멤버들에게는 '바리스타 기초 과정' 수료증이 수여됐다. 포미닛은 조만간 '일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탐앤탐스는 포미닛의 미니 7집 앨범 '액트세븐(Act. 7)' 발매를 기념하며 '4M 리미티드 에디션 텀블러'를 출시했다. 구매 고객에게는 포미닛의 포토카드와 온라인 음악 서비스 '지니뮤직'의 1,000회 음악감상 30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 및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