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포차'를 배경으로 사랑하던 연인과의 이별에 대한 시리즈 앨범
서정적 랩퍼 겸 가수 'PD블루'가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일명 '포차'를 배경으로 한 '이별포차' 시리즈의 메인곡을 오는 18일(월)에 공개한다.
시리즈는 총 3부작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번 노래는 1부 '치료해줄래요?(About time)'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이자 '이별포차' 시리즈의 메인 테마곡이라고 할 수 있다.
첫 번째 앨범이였던 '치료해줄래요?(About time)'에서는 이별로 상처 받은 남녀 주인공이 이별한 사람들이 모인다는 '이별포차'에 마주 앉아 서로의 상처를 위로해주면서 새로운 사랑을 꿈꾼다는 컨셉이었다.
18일 공개되는 두 번째 앨범 '이별포차(Eternal Sunshine)'는 지난 2004년도에 개봉한 짐캐리,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영화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에서 모티브를 따온 내용이 전개 된다. 함께 기차를 타게 된 영화 속 남녀주인공들처럼 '이별포차'에서 만난 남녀가 서로가 연인이였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한 채 서로의 이별에 대한 아픔과 상처를 위로해 준다는 컨셉이다.
이번 노래는 '해마음악소'의 리더인 '라이언오'와 함께한 작품으로 노래의 피처링에는 내쉬빌에서 보컬리스트로 활동중이며 YouTube 방송을 준비중에 있는 신인가수 'Hannah'가 참여하였다.
또 타이틀곡인 '이별포차(Eternal Sunshine)' 이외에도 '사랑이 문제야(Love me if you dare)', '러브스토리' 등 'PD블루'와 긴밀하게 음악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해마음악소'의 리더인 '라이언오'와 함께 작업했었던 작품들이 같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PD블루'는 지난 2004년도에 개봉한 '당신이 사랑하는 동안에(Wicker Park)'에서 모티브를 따온 '사랑이 나를 두고 가네요(Wicker Park)'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