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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코로나' 피해 가맹점·고객 대상 특별 지원 실시

삼성카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 가맹점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입원 및 격리, 확진자 방문에 따른 영업 정지 등 피해 사실이 확인된 가맹점주와 고객을 대상으로 가맹점 대금지급 주기 단축, 결제대금 청구유예 등을 지원한다.

피해사실이 확인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가맹점 대금지급 주기를 1일(기존 D+2일 가맹점주 대상) 단축한다.

또한, 피해 사실이 확인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 결제대금 청구유예, 모든 업종 2-6개월 무이자 할부, 카드 대출 상품 이용 시, 최대 30% 대출 금리 할인 등의 지원을 실시한다.

이밖에도, 피해 사실 여부와 관계 없이 삼성카드 전체 회원에게 병원과 약국에서 2-3개월, 종합병원 2-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생활밀착업종인 할인점, 안경, 학원은 2-3개월, 의류는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한, 중소·영세 가맹점 대상 빅데이터 기반 상생 마케팅 플랫폼인 LINK 비즈파트너를 통해 가맹점주의 마케팅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