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텔레콤, ‘레스토랑 위크 & T’ 개최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는 그랜드테이블협회와 함께 오는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레스토랑 위크 & T'를 개최한다.

'레스토랑 위크 & T'는 그랜드테이블협회가 친근한 레스토랑을 만들기 위해 2006년부터 시행해 온 레스토랑 위크 행사에 T가 함께한 것으로 보다 새로워진 문화 주간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테이블협회와 함께 청담동, 분당, 강남, 이태원, 삼성동 등 16개의 유명 레스토랑과 바에서 실시한다.

'레스토랑 위크 & T'에는 여러가지 혜택과 행사들이 있는데 먼저 행사 기간에 방문한 고객은 평소 절반가격으로 음식을 맛 볼수 있다. 점심 2만원, 저녁 3만원(부가세 별도)으로 각 레스토랑의 특별메뉴가 제공된다.

또 16개 레스토랑에 아트갤러리를 마련해 고객들이 다양한 분야의 T아트를 즐길 수 있다. 16명의 신예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T아트 갤러리는 팝 아트, 설치미술, 조형물 등으로 T의 브랜드 컬러인 레드와 오렌지, 드림리본, 드림라인 등을 모티브로 해 제작했다.

이 밖에도 '레스토랑 위크 & T'에 참여한 T고객 선착순 6천명에게는 T휴대폰 고리와 발렛파킹 무료 서비스권(행사기간 중 유료 발렛파킹을 실시하는 레스토랑)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