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대표 서주석)는 2010학번 예비 대학생의 영어 학습을 응원하는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예비 대학생 축하 이벤트'를 내년 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예비 대학생 축하 이벤트'는 2010학번 새내기의 영어말하기 공부를 응원하는 행사로,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교육센터에서 3레벨 이상 신규 등록 시 수시 합격증이나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주최측은 참가자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아이리버 전자북 단말기 스토리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연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수강 후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가 방법은 각 레벨을 마친 후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info@wsikorea.com)로 수업과 관련된 특별한 사연을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매월 최우수 후기를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문의: 대표번호 1588-5605)
한편,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 정성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치열한 경쟁을 거쳐 대학에 입학하는 예비 대학생을 격려하고 갈수록 필요해지는 영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영어 학습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2010년에는 단기적인 영어공부를 벗어나 장기적으로 목표를 가지고 영어 실력을 기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