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애프터러브> 2010년판 <러브액츄얼리>, 크리스마스에 연인들이 가장 보고 싶은 영화!

2009년 제 10회 메가박스 유럽영화제 전회 매진 화제작 <애프터러브>
메가박스 크리스마스 유료 시사회 개최!

짜릿한 키스를 부르는 영화 <애프터러브>(감독:파우스토브릿지, 수입:라인트리엔터테인먼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뜨거운 연인들에게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12월 24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유료시사를 개최하는 것. <애프터러브>는 2009년 메가박스 유럽영화제 상영 당시 전회 매진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것에 이어, 크리스마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영화로 메가박스 측의 러브콜을 받아 유료시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사랑이라는 병은 여러 번 걸릴 수 있는 감기!
사랑을 샘솟게 하는 신경전달물질 도파민의 유통기한은 고작 2년!
그래도 사랑하고픈 크리스마스, 사랑에 관한 모든 것 <애프터러브>를 만나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송년회다 뭐다 모임은 많지만 왠지 마음 한구석이 허전한 계절이다. 커플타도를 외치는 솔로부대들에게는 더욱 사랑이 간절해지는 계절이기도 하다. 사랑이라는 병은 여러 번 걸릴 수 있는 감기와 같은 것이라고, 사랑을 샘솟게 하는 신경전달물질 도파민의 유통기한은 고작 2년뿐이라고 영화 속 바람둥이 교수 ‘세르지오’는 말한다. 그러나 이탈리아판 <러브액추얼리>인 <애프터러브>를 보며 배꼽 쥐고 웃고 연인들의 사랑이야기에 설레다 보면 어느새 당신도 사랑을 꿈꾸게 될 것이다.

아직 싱글인 동성친구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 이제는 시들해진 10년 차, 20년 차 부부들까지 모든 성인들에게 뜨거운 연애 감정과 짜릿한 키스의 유혹을 부르는 <애프터러브>는 사랑의 계절 크리스마스에 메가박스에서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싸우고, 헤어지고, 스토킹하고, 그리워하기… 여섯 커플의 촉촉한 러브스토리
크리스마스 먼저! 사랑하세요! <애프터러브>
 

영화 사상 최다 횟수를 자랑하는 110회의 키스신으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애프터러브>는 장거리 연애커플[뉴질랜드와 파리, 사랑을 나누다], 엑스여친을 못 잊어 여친 주변에서 서성대며 현재남자친구를 괴롭히는 [스토킹도 사랑이다], 결혼주례를 위해 만난 커플이 첫사랑의 그녀인 [신부님의 첫사랑], 아내를 잃고 나서야 사랑을 깨닫는 [바람둥이 교수의 크리스마스 되찾기], 한국판 사랑과 전쟁에 가까운 [판사 부부의 피 튀기는 장미의 전쟁], 무식한 부부와 천재적인 아이들의 조화 [속물부부, 푸치니를 만나다] 등 여섯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다. 깜찍한 십대, 발랄한 이십 대, 애틋한 삼십 대의 커플부터 유쾌한 중년의 커플까지 이탈리아 특유의 감성을 담은 치열하고 유쾌한 사랑 이야기는 올 겨울, 대한민국에 뜨거운 사랑과 함께 짜릿한 키스열풍을 몰고 올 것이다.

이탈리아판 <러브액츄얼리>
<애프터러브> 2010년 1월 21일 개봉
 

이탈리아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2009년 제 14회 부산국제 영화제와 제 10회 메가박스 유럽영화제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2003년 <러브액츄얼리>이후 가장 로맨틱한 사랑을 보여줄 영화 <애프터러브>는 2010년 1월 21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