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 11호 압구정점 오픈

슬로우 에이징 케어샵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이 내달 4일 11호 압구정점을 오픈한다.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은 슬로우 에이징 케어(slow-aging care)라는 ‘노화 지연’ 컨셉을 도입해 차별화 된 관리 프로세스인 ‘골드링케어’로 건강한 피부와 몸 관리를 제안하는 케어샵 브랜드다.
 
99.9%의 순금가루와 24K 골드링을 이용하는 골드링케어는 지국 10개 지점에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예로 부터 약재로 쓰였던 금은 피부노화 예방, 트러블 개선 및 잡티제거, 해독작용은 물론 셀룰라이트 분해를 통한 부분비만해결, 혈액순환 촉진으로 체지방 축적 방지 등에 효과가 있다.
 
이번에 오픈한 압구정점에서는 골드링케어 외에도 성형 후 관리, 웨딩케어, 트러블케어, 화이트닝케어, 연령별케어, 한국형관리, 부분관리, 전신관리 등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미용학 교수들의 검증을 거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운드바디 사운드스킨만의 전문 에스테티션인 사운더(sounder)들을 통해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제안을 받을 수 있다.
 
11호 압구정점은 압구정 디자이너클럽 건물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12월 4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10회 등록 시 동일관리 2회를 추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주말과 공휴일도 방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