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제이런터카에 따르면 ‘AJ렌터카배 제 1회 전국 생활체육 직장인 야구대회’는 4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신월구장과 일산 하이닉스 구장에서 첫 공식 경기를 갖는다. 4일 오전 8시 AJ렌터카와 한라건설의 첫 예선 경기를 시작으로 오후 4시까지 2시간 단위로 총 6경기가 펼쳐진다.
일반인들도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번 대회를 위한 홈페이지(www.aj-baseball.co.kr)에서 경기 스케줄 및 경기 장소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가족 단위로 응원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물놀이용품, 아동용 캐치볼, 렌터카무료이용권 등의 경품 증정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커피 등의 음료도 무제한 제공된다.
대회는 서울, 경기 지역에 위치한 신월, 구의, 하이닉스 야구장 등에서 주말과 공휴일을 이용해 오는 7월까지 진행된다. 사회인 야구는 일반 야구와 룰이 달라서 9회가 아닌 7회까지 진행되며, 2시간 이상 진행되지 않는다. 또한 투수가 타자로도 활약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우승팀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현금과 1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 상품권이 제공된다. 서울 이남 연고의 참가팀에게는 각각 스타렉스 1대를 지원하며, AJ홈런존 쪽으로 담장을 넘기는 선수에게는 렌터카 무료이용권도 제공한다.